본문 바로가기

정보/사소한 리뷰

머드스콘, 비밀, 땅콩스프레드

평소 건강한 식습관을 갖고있는 가지고 싶어하던
나는, 드디어 머드스콘을 맛보게 되었다.

아아.. 왜 진작 먹어보지 않았던가,
특히 통밍은 집밥 느낌이라고나 할까?

기본 통밀, 쑥, 카카오 3 종류와
비밀- 당근, 호박 두 종류를 주문해봤다. 짜잔~~

머드스콘 밥상

 

단호박 비밀과 땅콩잼

소문대로 맛있다. 탄수화물과 달달한 디저트에 대한 욕망을 다채워준다. 그리고,,, 목이 엄청 메인다. 밀도가 높다던데, 진짜 목이 꽉 메여서 우유, 커피없이는 잘 안넘어간다.

통밀은 구수한 맛이고, 카카오는 카카오 닙스맛이 많이 나고 초코 너낌은 아니다. 그래도 살짝 단게 기분 좋다.

통밀스콘과 단호박비밀+땅콩잼

땅콩잼을 맛봐야 했으므로 바르긴 했지만, 기본 맛이 땅콩없이도 구수해서 땅콩잼은 바나나에나 발라먹는 걸로 해야겠다. 집에서 땅콩만 갈아서 먹는 미국 수퍼마켓 즉석땅콩잼 느낌이다.

머드스콘 비밀V meal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랐던 비밀. 4센티가 조금 넘는다. 근데 성분을 살펴보면 통밀, 단호박, 이보카도, 호박씨 등이 들어갔는데 파운드 케익 사이즈를 기대하면 나는 도둑..

소문대로 밀도가 아주 높다. 스콘만큼은 아니지만 목메인다.
목메이는 떡느낌? 에 미니컵케잌 느낌이다.
나는... 건강도 하고 식감도 중요하니까, 생크림 올려서 먹어야겠다🙄😇🧁

나의 1등은;
기본 통밀스콘! 냉동실에 쟁여놓고 주식으로 먹어야 할 맛이다.